카테고리 없음

광명 맛집 오봉집 철산역점

호림0 2023. 9. 5. 00:11
반응형

 

오봉집

기본정보

상호: 오봉집 철산점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14:40~16:10)

주차가능여부:불가능(근처 공영주차장에 가능)

주소: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12 1층 세영빌딩 https://naver.me/5TwI4VZK

 

메뉴판

오봉집 메뉴
메뉴사진

낙지와 보쌈이 주된 음식인 거 같다.

2명이서 오봉 스페셜을 주문하였다.  3인 메뉴라고 설명해 줬다.

 

음식사진

오봉스페셜
오봉스페셜

오봉스페셜은 막국수 낙지볶음 보쌈이 나온다.

밥은 포함 안되어 있지만 점심시간이라 무한리필로 밥을 먹을 수 있었다.

참기름도 있어 낙지볶음과 비벼 먹을 수 있었다

 

보쌈

보쌈
보쌈

개인적으론 보쌈이 제일 맛있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놀랬다

2인이서 먹기엔 양이 꽤 많이 있다.

낙지볶음

1단계 낙지볶음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신라면 맵기인 1단계로 주문했다.

맛있었는데 양은 조금 적었지만 보쌈과 막구수가 있기에 양이 전체적으론 부족하진 않았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막국수는 약간 밍밍한 느낌이었다.

 

총평

2인이서 먹기 푸짐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었다

주차등이 어려운 거 제외하곤 지하철에서 금방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가게가 약간 협소하고 테이블이 작은 거 외에는 괜찮았다.

 

보쌈이 먹고 싶을 때 한 번쯤 재방문할 의사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