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팀머신 자전거 사진이다. 타이어만 순정보다 두꺼운 28C로 교체하고 순정상태이다.
우측사진은 핸들바 스탬에 마운트를 설치해서 속도계를 설치한 모습이다.
자전거를 잘 모르는 상태로 기변욕심 안 난다는 선에서 적당한 것으로 입문했었다.
스펙
앞드레일러와 뒷드레일러 모두 전동구동계 인 105 di2로 구성되어 있다.
샵에서 세팅이 잘못되어 있는지 힘을 빼고 변속해도 텅텅거리고 체인이 종종 빠져 다시 세팅하고 행어 교정을 한 후 에는 부드럽게 변속이 가능했다.
로터까지도 105로 구성되어 있다.
풀카본은 아니고 핸들바와 휠은 알로이로 구성된다.
비싼 정가(580)에 비해 너무.. 구성이 안 좋다. 작년 이후로는 상시 할인가(377)에 판매 중인 거 같다. 나는 할인가에 샀다
총평
자전거를 모르는 채로 구매하게 된 자전거였다. 지금도 잘 모른다. 평페달에 복장도 안 갖추고 탄다
정가는 580이지만 풀인터널 구성도 안돼있고 가성비는 안 좋지만 할인가에는 이뻐 보이면 구매할만한 거 같다.
타회사와 다르게 넘버링이 안 붙은 SLR이 보급형 SLR01이 고급형 (기함) 프레임이다.
개인적으론 평지에서는 기존에 타던 하이브리드와 비교했을 때 엄청난 차이는 느낄 수 없었고 언덕에서만 기어비차이로 인해 약간에 수월함은 느낄 수 있었다. 드롭바로 돼 있어 자세의 다향성 정도만 추가된 느낌이었다.
전동구동계는 기계식 구동계랑 비교했을 때 부드럽게 변속이 되었고 어플을 통한 세팅의 자유, 속도계에 현재기어비가 표시되는 등 장점들도 있지만 충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다. 불편함을 감수하고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강아지
군침 도나 보다
'자동차,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d221 c5 자전거 장착 후기 (0) | 2024.04.17 |
---|---|
필라 시냅스5 평페달화 리뷰 (2) | 2024.03.06 |
2024 자이언트 에스케이프0 후기 (1) | 2023.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