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주차 ○

광명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남콩쌀국수

호림0 2023. 7. 4. 07:05
반응형

매장위치

광명롯데프리미엄 아울렛 5층 식당가에 위치함
상호:   남콩쌀국수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 가능 여부:  아울렛 지하 주차장에 주차 가능
 
주소: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https://naver.me/Go5W4jLA(네이버지도)

 
 
5층

빨간별표가 롯데시네마 매표소이다.
매표소를 등지고 직진하다 보면 식당가 첫 식당이 남콩 쌀국수이다.
 

메뉴판

남콩쌀국수 메뉴판

메뉴판에 사진 또는 설명은 없고 이름만 기재되어 있어 베트남 음식을 처음 먹는 사람에겐 약간 불친절하게 느껴진다.
입구에 설치된 메뉴판엔 사진이 있으므로 그걸 참고하여 입장하면 된다.

음식

양지쌀국수

양지쌀국수 11,000원

일반적인 쌀국수 맛이고
고기의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다
숙주와 양파는 신선하여 아삭했다.
쪽파는 많이 있었음
음식 자체의 양은 성인 남성이 먹기 적게 느껴졌다 
 

양지얼큰쌀국수

양지 얼큰 쌀국수 11,000원

양지 쌀국수의 고추기름을 넣은 맛이었다.
마찬가지로 양은 많지 않았다.
 

새우볶음 쌀국수

새우볶음 쌀국수12,000

같이 간 친구가 시킨 음식 한 입 먹고 내 입맛엔 맞지 않아 안 먹었다.
친구는 맛있게먹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스타일의 음식인 거 같다
 

닭 날개튀김 6조각

닭날개튀김 7,000원

3명이서 먹었기에 사이드 메뉴를 주문했다.
메인메뉴보다 약간 텀을 두고 서빙해 주셨고 맛있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었고 육즙을 머물고 있어 촉촉했다. 
소스를 찍지 않아도  튀김 자체에 간이 충분히 배어있어 맛이 있었다.
 

총평

서울 근교 아울렛중 주말을 제외하곤 사람이 그다지 많지않은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다.
 사당에서 20~30분 내외로 갈수 있을 정도로 접근이 쉽고 부담 없이 다녀 올 수 있다.
 
주문을 하고 10분 내외로 음식은 빨리 나왔지만 (우리 팀보다 앞선 주문은 없었다.)
식사를 하고 1시간 이내에 쌀국수를 먹었지만 양이 적게 느껴질 정도로 양이 적다.
(성인 남성 1 성인 여성 2명이 먹었는데 모두 양이 적다 느낌 )
하지만 닭날개 튀김이 매우 맛있었으로 또 갈법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