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주차 ○

광명 철산상업지구 맛집 사조회참치

호림0 2023. 7. 31. 00:25
반응형

기본정보

참치회 리필 가능

상호: 사조회참치

영업시간:

월~ 금 11:00~23:00

토~ 일 17:00~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주차가능여부: o (매장 앞에 한두 대 가능 공영주차장 추천)

 

주소:경기 광명시 철산로30번길 11 광동빌딩 https://naver.me/xevc9pkm

 

 

메뉴판

광명 맛집 메뉴판
메뉴판사진

사조 셰프 2인과 청하 1병 을 주문 하였다. 참치를 많이 안 먹어 봐도 뭔 소린지 모른다..

회가 나오고  차례대로  스끼다시를 가져다주신다.

청하는 6천원

 

음식 리필가능

첫 번째

회사진김
회와 김

회는 처음 4점씩 가져다주신다.

김은 테이블 한쪽에 비치되어 있다.

맛있었다. 일행이 회를 안 좋아하여 혼자 먹었는데 혼자 먹기엔 양이 매우 많다.

 

리필

리필 회
리필 회

직원분께서 2번째는 특수부위가 나온다고  권해주셔서 리필을 했다. 셰프가 직접 나오셔서 부위에 대해 설명해주셨다.

첫 번째 보다 맛이 좋았다. 배가 불러 리필은 그만하였다.

몇 점 먹다가 사진을 찍어 부실해 보인다.

 

스끼다시

 

새우장 및 야끼소바

새우장 야끼소바
새우장 야끼소바

첫 번째로 새우장이 나오고 야끼소바가 나왔다.

새우장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야끼소바는 약간 매콤 했지만 맛있었다.

 

메로구이

메로구이

메로구이라고 하고 가져다주셨다.

구운 생선을 싫어하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새우튀김 매운탕

새우튀김매운탕
새우튀김과 알탕

새우튀김과 매운탕? 알과 곤이가 들어있었다 

매웠지만 맛있었다.

새우튀김은 잘 보면 튀김이 일반 빵가루 튀김과 모양이 다른데 식감이 신기했고 새우는 살이 꽉 차있었다.

쓰기다시은 회보다는 시간을 두고 나왔고 말씀드리면 보다 먼저 가져다주신다고 한다.

 

총평

철산역에서 가까운 참치 집이다

주차장은 작지만 철산상업지구 갈 때는 어차피 차를 두고 가는 사람이 많을 거다.

프라이빗룸도 있고 예약하고 프라이빗 룸을 가는 게 더 좋을 거 같단 생각을 했다.

 

직원분들께서도 모두 친절했다.

음식 나오는 시간도 빠르고 벨 누르고 응대까지 걸리는 시간도 빠르다.

 

리필은 세 번 정도까지 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2번째에 특수부위가 나온다고 한다.

2번까지는 먹는걸 직원분께서도 권해주셨다

 

한 번쯤은 또 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