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주차 ○

[용인 국밥 ] 남사국밥

호림0 2024. 5. 29. 21:30
반응형

남사국밥
남사국밥

기본정보

상호:남사국밥

영업시간:매일 08:00~21:00

라스트오더:20:00

주차가능여부: 가능 옆에 넓게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음.

전화번호:0503-1373-1002

주소: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수세로 4

 

메뉴

메뉴
메뉴

평일 점심시간대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매우 많았다.

소머리국밥이 주메뉴 같은데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순대국밥을 시켰다.

 

 직원분들은 친절히 응대를 해주셨고 웨이팅과정에서 번호표를 배부하고 입장하여 순서가 꼬이거나 그러진 않았다.

 

음식사진

순대국밥

순대국밥
순대국밥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웨이팅도 있었고 주문 후 메뉴 나오기 까지도 시간이 꽤 걸렸다.

점심시간이 1시간이 넘는 거래처라 괜찮았는데 1시간 정도로 짧았으면 급하게 먹었을 거 같다.

한 번만 가봤기에 매일 점심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는 건지 방문한 날만 그런 건지는 알 수 없다.

 

국물이 담백하고 고기의 양도 많았다.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총평

거래처 직원분이 추천해 주셔서 방문하게 됐는데 직원분이 좋은 식당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했다.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할 거 같다.

 

사람들이 왜 기다리면서 먹는지 알 수 있을법한 맛이다. 

같이 방문한 직원은 소머리국밥을 먹었는데 맛있다고 평을 남겨 줬다.

 

강아지

강아지
강아지

물범처럼 하고 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