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주차 Χ

(광명)하안사거리 맛집 김밥세상

호림0 2023. 7. 22. 22:30
반응형

하안사거리 김밥 세상 맛집
김밥세상 간판

기본정보

상호 :김밥세상

영업시간: 매일 05:00~22:00

주차가능여부:x

전화번호:02-802-7171

 

주소: 경기 광명시 하안로 310 다래빌딩 https://naver.me/GVAhd7X4

 

메뉴판

메뉴판이다김밥세상 키오스크
                            메뉴판                                                                              키오스크

메뉴판은 벽에 붙어있고, 별도로  키오스크에 사진도 있다.

가격의 단위는 쉼표(,)로 정확하게 파악이 가능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고 구두로 말씀드려도 주문 접수를 해주신다.

주문 후 메뉴를 테이블로 전달해 주신다.

 

사장님 두 분께서 계셨고 모자사이로 보였다.

두 분 다 굉장히 친절하셨고 밑반찬 또한 갖다 주셨고 물을 제외한 모든 음식이 셀프가 아니었다.

 

메뉴는 쫄면, 치즈돈가스, 원조김밥과 참치김밥을 주문했다.

음식사진

1. 원조김밥 및 참치김밥

원조김밥과 참치김밥 사진김밥세상 김밥 단면
김밥 사진

원조김밥과 참치김밥이 먼저 나왔다.

나는 둘 중 참치김밥이 더 기호와 잘 맞았다. 둘 다 맛있었다.

단무지를 빼달라는 걸 까먹어서 하나씩 빼서 먹었다.

 

2. 쫄면

김밥 세상 쫄면
쫄면

두 번째로 쫄면을 가져다주셨다.

야채가 신선했지만 매운걸 잘 못 먹는 내게는 조금 매웠다.

맛있었지만 내 입맛엔 조금만 더 달면 좋을 거 같았다.

 

3. 치즈돈가스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

 마지막으론 치즈돈가스를 주셨다.

기성품인 거 같았지만 치즈도 많이 있었고 알맞게 튀겨 주셔서 맛있었다. 샐러드랑 콘도 존맛

 

총평

친구네 동네에 놀러 간 김에 먹은 김밥세상 하안동 특성상 가게들이 일찍 닫지만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가격대비 양과 맛 또한 훌륭하다.

사장님들 께서도 친절하셔서 직원들 불친절로 인한 스트레스는 전혀 없었다.

 

2만 2천 원으로 성인여자 1, 성인남자 1 이서 배부르게 먹기는 요새는 힘들지만 김밥세상에선 2만 2천 원으로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메뉴가 많이 있는 김밥세상 특성상 다른 메뉴를 먹으로 자주 갈 수 있을 거 같다.

 

주차할 곳 이 없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멀리서 찾아가는 손님 보단 동네 사람들 위주로 장사하는 김밥집 특성이니 크게 관계없을 거 같다. 

다음번에 다시 친구를 만나 김밥을 먹고 싶어지면 김밥세상을 방문할 거다.

 

반응형